최신보험뉴스

최근 2030세대들이 점점 보험에 가입하는 수가 적어서 보험사들은 발길을 돌리는 2030세대를 붙잡기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30세대의 마음을 붙잡기 위해서 보험업계는 가성비를 내세워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반적으로 가입하는 것보다 30%정도 저렴하다는 사이버마케팅 채널이나 무해지환급형 등의 상품을 소개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2030세대의 보험 가입수는 매년 감소를 하고 있는데 비록 현재는 보험료를 적게 내고 있지만 이 사람들이 나이를 먹을 수록 보험료를 많이내게 되기 때문에 미래를 위해서는 지금부터 젊은 층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합니다.
2030세대의 보험 가입수가 줄어든데에는 경제상황이 좋지 않아서 현재 보험까지 들 여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가처분소득은 감소하고 빈곤율과 부채는 증가하면서 사회적으로 경제적으로 안좋은 상황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보험에 가입을 해도 가성비가 좋은 상품을 찾는 것입니다.

그래서 보험회사에서는 가성비가 높은 상품을 출시해서 최대한 가입한 보험사에 오래 남기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이들이 10년, 20년이 되어 보험을 찾을 때에는 그동안 가입했었던 익숙한 보험사를 찾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어서 보험사들의 2030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을 지속하고 있다고 합니다.